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메가스터디 MegaStudy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hwp |
|
목차 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1)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연혁 - 메가스터디 기업문화 2) 메가스터디 주요 서비스 ① 고등온라인 메가스터디 ② 고등오프라인 메가스터디학원 ③ 초중등 온라인 엠베스트 ④ 기타 사업
2. 환경분석 1) 교육업계의 동향 및 변화 2) 온라인 교육업계(이러닝시장)의 성장과 동향 3) 메가스터디 상황 분석 - SWOT 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3.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분석 1) 메가스터디 주 타겟층 2)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분석 ① 고품질의 Contents ② 다양한 교육, 입시 서비스의 제공 ③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 ④ 모바일 기기의 연계와 활용 ⑤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보, 서비스 제공 3) 메가스터디 마케팅 믹스 4P전략 분석 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lace (유통) ④ Promotion (촉진)
4. 출처
본문 ④ Promotion (촉진) 메가스터디는 주요 촉진 수단으로 광고와 PR을 사용한다. 신문 광고와 라디오 광고 등 기본적인 광고매체의 광고와 함께 버스 측면을 이용한 광고 등을 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광고 외에도 많은 방법으로 PR을 하고 있다. “공부해서 남 주자.” 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 공헌 사업 기금으로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고교 순회 무료 입시 특강, 메가스터디 장학생 선발, 고등학교 축제, 동아리 후원, 세계 철학 올림피아드 후원, 서울대학교 발전 기금 등이 있다. 또 메가스터디는 판매 촉진의 일환으로 맛보기 강의를 제공하는데,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하나의 전체 강의 중 일부를 돈을 내지 않고 들을 수 있게 함으로써 강사와 강의에 대해 알리고 학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본문내용 스닥에 상장했다. 대표이사는 손주은이며, 한때 강사로 활동했었고 손사탐이라고 불리기도 했었다. 인터넷상에 고등부 교육서비스를 시작했고 인터넷상에 중등부 교육서비스와 고등부 사립학원 운영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에 의치학 및 법학 전문대학원, 초등부 고학년 영역에 진출했다. - 메가스터디의 연혁 2012 03. 신기술금융사 메가인베스트먼트㈜ 설립 2011 06. 김영편입학원 경영권 인수, 계열사로 편입 02. 대학편입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UT 런칭 2010 10. 급식 전문 자회사 ‘메가푸드앤서비스㈜’ 출범 03. 손주은 대표이사, ‘2010년 한국 100대 CEO’에 선정(매경이코노미) 02. 직무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HRD’ 런칭[메가넥스트㈜] 01. 손주은 대표이사, ‘자랑스런 서울대
하고 싶은 말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레포트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