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7일 월요일

프로스펙스W와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프로스펙스W와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워킹화.hwp


목차
<목차>






Ⅰ. 선정배경

Ⅱ.아웃도어 브랜드의 워킹화 시장 침투
-도시를 공략하는 아웃도어
-기능성과 가격의 격돌

Ⅲ.프로스펙스 ‘W’VSK2 ‘플라이워크’
-프로스펙스 워킹화 ‘W’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Ⅳ 결론

본문
-기능성과 가격의 격돌

아웃도어 브랜드 워킹화의 강점은 기능성이다. 등산화 등에 적용했던 특별한 기능을 워킹화에 적용했다. 거친 땅에서도 착용감이 좋고 통풍기능이 뛰어난 제품이 많다. 반면 스포츠화 제품은 가격 면에서 우세하다. 프로스펙스의 ‘프로스펙스W’의 경우 10만원 안팎이면 대부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웬만한 아웃도어 브랜드 워킹화는 20만원에 육박한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 워킹화는 대부분 한 켤레의 무게가 300g을 넘지만 스포츠 워킹화는 대개 200g대로 가볍다. 단순히 도시에서의 활용성은 스포츠 브랜드 워킹화가 좋을지 모른다. 하지만 과거 다운재킷 시장에서 스포츠 업체들의 뼈아픈 패배를 잊으면 안된다. 오리털 파카, 바람막이 등 다운재킷 시장에서 아웃도어 업체들에게 시장을 잠식당한 경험을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서는 스포츠 브랜드 업체들의 워킹화 시장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본문내용
이워크’
-프로스펙스 워킹화 ‘W’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Ⅳ 결론
Ⅰ. 선정 배경
일반 대중들의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 고조는 스포츠 활동 참여와 관련한 현대인의 욕구를 증가 시켜 왔다. 야외에서의 걷기나 등산을 행하는 스포츠 활동에 대한 현대인들의 참여는 관련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주고 있는데 스포츠 용품의 시장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를 반증하는 결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 용품업 중에서도 특히 아웃도어 시장은 지속적인 시장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는 분야 가운데 하나이다. 하지만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국내외 다수 제품들의 진입에 따른 브랜드 간 경쟁 또한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그렇기에 사회구성원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 증가 등에 따른 필연적인 시장 확대에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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