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도입 ① 올챙이는 어디서 살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올챙이는 어디서 살까요? - 올챙이는 어떻게 움직일까요? - 꼬물꼬물~ 올챙이가 움직이는 것처럼 우리도 다같이 움직여 볼까요? ② 개구리 다리가 나오는 순서에 대해서 이야기 나눈다. - 개구리는 어떤 다리가 먼저 나오는 걸까요? - 뒷다리 다음에는 어떤 다리가 나오지요? - 개구리 다리가 나올 때의 움직임처럼 우리도 움직여 볼까요?
본문내용 에 만나는 동물과 곤충들 활동일시 활동시간 20~25분 활동명 개구리와 올챙이 활동유형 음률 영역(동요) 활동목표 (표준보육과정 관련요소) * 노래를 동작으로 표현할 수 있다. * 올챙이의 모습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 노래를 리듬 있게 부를 수 있다. 예술경험 > 예술적 표현하기 > 음악으로 표현하기 신체운동건강 > 신체인식하기 > 신체를 인식하고 움직이기 의사소통 > 듣기 > 동요, 동시, 동화 듣고 이해하기 활동내용 활동준비자료 도입 ① 올챙이는 어디서 살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올챙이는 어디서 살까요? - 올챙이는 어떻게 움직일까요? - 꼬물꼬물~ 올챙이가 움직이는 것처럼 우리도 다같이 움직여 볼까요? ② 개구리 다리가 나오는 순서에 대해서 이야기 나눈다. -
하고 싶은 말 방통대 졸업한 전공자로 현직에서 일하면서 만든 레포트 입니다. 다른 자료들을 짜집기 하지 않고 일일이 직접 손수 자료를 찾아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과제물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