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선생님 : 다 먹은 친구는 선생님한테 식판 가지고 오세요! 그리고 양치하고 교구놀이하세요~ 알았지? 다혜야~다 먹었니?? 다혜 : (배시시 웃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선생님 : 다혜야~ 밥 안 먹고 뭐하고 있었어? 얼마나 남았는지 볼까? 친구들처럼 꼭꼭 씹어서 얼른 밥 먹고 양치해야지~ 다혜 : (고개를 끄덕인다.)
10여 분이 지난 후, 뒷정리를 하고 있는 선생님. 다혜는 아직까지도 도시락을 다 먹지 못했고 선생님이 그런 다혜를 발견하였다.
본문내용 꼭 고집해야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오늘은 지수의 하루 일과 중에서 자유선택활동 시간에서의 지수의 행동을 관찰해보았다. 지수 : 이거 할 거야~ 싫어. 줘! 친구 : 싫어~ 나도 할 거야~ 지수와 친구가 교구를 갖고서 다투는 것을 본 선생님이 직접 두 아이의 다툼을 제지시키기 시작하셨다. 선생님 : 지수야, 무슨 일이야? 친구랑 사이좋게 놀아야지! 지수 : 싫어! 이거 할 거야! 친구 : 나도 할래. 줘! 지수 : 내가 먼저 한 건데, 친구가 자꾸 달래요~ 친구 : 나도 이거 하고 싶단 한 거야! 선생님은 지수와 친구를 나란히 앉혀놓고서, 선생님 : 친구들과 서로서로 사이좋게 교구를 나눠서 가지고 놀아야 돼. 그래야 선생님이 교구를 줄 수 있어요! 선생님이 혼자서만 가지고 놀려고 하는 친구는 안
하고 싶은 말 방통대 졸업한 전공자로 현직에서 일하면서 만든 레포트 입니다. 다른 자료들을 짜집기 하지 않고 일일이 직접 손수 자료를 찾아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과제물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