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8일 화요일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방향-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보고서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방향-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보고서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방향-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hwp


목차
목차


Ⅰ. e커머스와 SNS의 결합3


Ⅱ. 중국기업들의 협력강화4


Ⅲ. 아이디어의 활용5


Ⅳ. 유료서비스 확대6


Ⅴ. 시너지효과 창출6

본문
Ⅰ. e커머스와 SNS의 결합

전자상거래(e커머스) 사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결합하면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까. 인터넷 사업의 새로운 실험이 중국에서 시작됐다. 세계 최대 e커머스 업체 알리바바가 중국 최대 SNS인 시나웨이보의 지분을 인수하며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기로 한 것이다.
전자상거래 사업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SNS와 결합함에 따라서 더 큰 성장세를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서로의 장점이 결합됨으로서 시너지효과가 발생하는 것이다.
전자상거래는 인터넷의 발전과 전자기기의 발달으로 인해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고객들에게 높은 편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꾸준히 증가해왔다.

본문내용
5
Ⅳ. 유료서비스 확대 6
Ⅴ. 시너지효과 창출 6
Ⅰ. e커머스와 SNS의 결합
전자상거래(e커머스) 사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결합하면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까. 인터넷 사업의 새로운 실험이 중국에서 시작됐다. 세계 최대 e커머스 업체 알리바바가 중국 최대 SNS인 시나웨이보의 지분을 인수하며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기로 한 것이다.
전자상거래 사업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SNS와 결합함에 따라서 더 큰 성장세를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서로의 장점이 결합됨으로서 시너지효과가 발생하는 것이다.
전자상거래는 인터넷의 발전과 전자기기의 발달으로 인해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고객들에게 높은 편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6011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768842_1496.html
<전자신문>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16000506
<아주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31&newsid=01131606602809576&DCD=A003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170
<이투뉴스>
http://www.etnews.com/news/international/2767501_1496.html
<전자신문>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31884§ion=sc8§ion2
<주간무역>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766272_1484.html
<전자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3&aid=0005148397
<뉴시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496541
<한국경제>

하고 싶은 말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e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발전방향-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보고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