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3
Ⅱ. 불황 속에서도 성장 4
Ⅲ. 완구에 대한 인식 변화5
Ⅳ. 성인 고객 증가 6
Ⅴ. 마니아 고객층 확대 6
본문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30일 서울 창신동의 ‘문구완구시장’. 어린이날을 며칠 앞두고 있어선지 가게마다 소비자들이 더 늘었다. 송동호 승진완구 사장은 “지난달보다 손님이 2~3배가량 늘었다”며 “레고 시리즈 같은 블록완구를 찾는 손님이 많다”고 말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완구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완구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녀를 둔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며 최근들어서 완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본문내용 . 성인 고객 증가 6 Ⅴ. 마니아 고객층 확대 6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30일 서울 창신동의 ‘문구완구시장’. 어린이날을 며칠 앞두고 있어선지 가게마다 소비자들이 더 늘었다. 송동호 승진완구 사장은 “지난달보다 손님이 2~3배가량 늘었다”며 “레고 시리즈 같은 블록완구를 찾는 손님이 많다”고 말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완구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완구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녀를 둔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며 최근들어서 완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기술의 발전과 아이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501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8/2013042801425.html <조선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20100006060000462&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4d1daea811e4495c827f824b66a19c1d <포커스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241672 <연합뉴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2000196&md=20130505004225_AR <헤럴드경제> 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92 <시사저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36824 <연합뉴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33bc83ebb70f4ee1b0456f6089cac085 <포커스신문>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318000138 <아주경제>
하고 싶은 말 [장난감시장]완구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보고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