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울 창신동의 ‘문구완구시장’. 어린이날을 며칠 앞두고 있어선지 가게마다 소비자들이 더 늘었다. 송동호 승진완구 사장은 “지난달보다 손님이 2~3배가량 늘었다”며 “레고 시리즈 같은 블록완구를 찾는 손님이 많다”고 말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완구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완구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녀를 둔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며 최근들어서 완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본문내용 대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30일 서울 창신동의 ‘문구완구시장’. 어린이날을 며칠 앞두고 있어선지 가게마다 소비자들이 더 늘었다. 송동호 승진완구 사장은 “지난달보다 손님이 2~3배가량 늘었다”며 “레고 시리즈 같은 블록완구를 찾는 손님이 많다”고 말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완구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완구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녀를 둔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며 최근들어서 완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기술의 발전과 아이들의 기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