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1 포스코 인재상
 2 훈련방법
 3 결론과 시사점
 
 
 본문
 전문역량개발
 
 정보기술 및 IT활용능력
 직무 전문 능력
 전문 기술 육성
 
 
 경영이슈
 변화관리 및 PI
 고객만족
 신경영환경 대응교육
 
 기술교육
 전문기술교육
 다기능 교육
 
 글로벌 역량
 국제화실무
 외국어활용능력
 현지법인 지원교육
 감독자육성
 
 
 리더십 역량개발
 계층별
 리더역량 개발
 리더십 skill
 
 직무교육
 작업현장에서 관리자나 선배사원이 교육자가 되어
 자신의 현장 지식과 경험을 전수 해 주는 것으로
 종업원과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현장에서 일어난다
 
 단점
 체계적이지 않은 환경
 관리자의 훈련 스킬 부족
 직무성과 기준이 분명치 않음
 
 
 
 본문내용
 NESS
 PRACTICE
 도전정신
 창의력
 글로벌역량
 개방성
 전문역량
 직업의식
 for GLOBAL POSCO
 
 인적자원개발
 미래창조아카데미
 리더십역량개발
 전문역량개발
 기술교육
 경영이슈
 글로벌 역량
 전문기술교육
 다기능 교육
 변화관리 및 PI
 고객만족
 신경영환경 대응교육
 국제화실무
 외국어활용능력
 현지법인 지원교육
 감독자육성
 계층별
 리더역량 개발
 리더십 skill
 정보기술 및 IT활용능력
 직무 전문 능력
 전문 기술 육성
 
 02
 포스코의 훈련방법
 *
 
 교육훈련변천사
 
 On the Job Training
 
 작업현장에서 관리자나 선배사원이 교육자가 되어
 자신의 현장 지식과 경험을 전수 해 주는 것으로
 종업원과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현장에서 일어난다
 체계적이지 않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