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카페베네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대안제시.pptx


목차
01. 카페베네 소개
1.1 카페베네 소개
1.2 진입시기 시장상황
1.3 매출액 & 점포수

02. 카페베네 성공요인
2.1 STP분석
2.2 기존 마케팅 전략

03. 문제점
3.1 현 시장상황
3.2 소비자 분석
3.3 문제제기

04. 대안제시
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본문
현지 농장 확보를 통해 중간유통단계를 줄이는 방법을 통해
원두 자체의 품질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망고식스는 이 방법을 통해 세계 3대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을 크게 개선


로스팅은 그 시간과 로스터의 기술이 결정적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베네는 시간의 문제는 없다고 판단
숙련된 로스터를 양성하기 위한 직원교육시스템을 통한 개선 기대


본문내용
베네의 SWEET SPOT은
어디입니까?

목차
01. 카페베네 소개
1.1 카페베네 소개
1.2 진입시기 시장상황
1.3 매출액 & 점포수
02. 카페베네 성공요인
03. 문제점
04. 대안제시
3.1 현 시장상황
3.2 소비자 분석
3.3 문제제기
2.1 STP분석
2.2 기존 마케팅 전략
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01.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소개
Cafebene Analysis
01
카페베네는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로서,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신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명
MISSION
카페베네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로 역할분담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