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미투데이 me2day 마케팅 4P전략분석

미투데이 me2day 마케팅 4P전략분석
미투데이 me2day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hwp


목차
※ Product 전략

※ Place 전략

※ Price 전략

※ Promotion 전략
① 스타 마케팅 (미투 셀러브리티)
② 독특한 TV 광고

본문
미투데이는 2010년 10월부터 『옥상 위 여사원』, 『송새벽의 사랑고백』, 『싸이의 눈물』 3개의 TV 광고를 잇달아 방영하고 있는데, ‘미투데이 친구’의 줄임말인 ‘미친’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오늘의 미친짓’ 이라는 독특한 문구를 앞세워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TV 광고이다. 이는 미투데이의 기본적인 모토인 ‘소통’과 ‘공감’을 보여주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히나 배우 송새벽이 출연한 광고는 미투데이 사용자 증가에 큰 효과를 발휘하였다.


본문내용
데이 친구)들과 나누는 방식이다. 사용자는 스킨 변경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를 디자인한다. 또한, 미투데이는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와의 연계를 통해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보다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는 실질적인 요금이 부과되지 않아, 제품으로서의 미투데이는 실제적으로는 미투데이 이용자 확보를 통한, 광고수익에 있다.
※ Place 전략
미투데이는 온라인상의 서비스로서, 웹 2.0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주 이용층인 젊은 세대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미투데이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의 연계를 통해 네이버 웹상에서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Price 전략
미투데이는 한국형 SNS의

하고 싶은 말
미투데이 me2day 마케팅 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