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Ⅰ. 제품의 다양화3
Ⅱ. 방음장치 강화4
Ⅲ. 자동연주기능 5
Ⅳ. 고객층 확대 6
Ⅴ. 생산방식의 변화6
본문 Ⅰ. 제품의 다양화
삼익악기(사장 이형국)는 평범한 사람들도 생활 속에서 악기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연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삼익악기는 다양한 악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삼익악기의 기업가치는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민소득이 증가함에 따라서 여가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는 크게 증가하였고 음악문화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였다. 악기를 통해 연주를 배우고 경험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게 된 것이다.
본문내용 고객층 확대 6 Ⅴ. 생산방식의 변화 6 Ⅰ. 제품의 다양화 삼익악기(사장 이형국)는 평범한 사람들도 생활 속에서 악기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연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삼익악기는 다양한 악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삼익악기의 기업가치는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민소득이 증가함에 따라서 여가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는 크게 증가하였고 음악문화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였다. 악기를 통해 연주를 배우고 경험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게 된 것이다. 이러한 변화는 악기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였고 삼익악기는 우수한 악기를 시장에 선보임에 따라서 점유율을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031 <한국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305/e2013051309504947830.htm <서울경제>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042517298052979&outlink=1 <머니위크>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285040 <충북일보>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042 <연합인포맥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23828 <이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4/2013042401012.html <조선비즈>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56341 <뉴스토마토>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21358 <이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9/2013041901747.html <조선비즈>
하고 싶은 말 [삼익악기기업분석]삼익악기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