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외국의 우수 중소기업 사례

외국의 우수 중소기업 사례
외국의 우수 중소기업 사례.ppt


목차
레드불 소개
1-1. 레드불
1-2. 성공요인(마케팅)
1-3. 오스트리아 중소기업

미라이 공업
2-1. 미라이 공업
2-2. 성공요인(조직)
토론(중소기업 발전 방안)
3-1. 일본 오스트리아 벤치마킹
3-2. 제안


본문
바이럴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이라고도 하며 기업이 홍보를 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정보 수용자들을 중심으로 바이
러스처럼 광고가 퍼져나가는 마케팅 기법

각종 ‘날고, 역동적인’ 스포츠 후원
젊은 남성을 사로 잡아

야마다 사장의 어록들
“나에게 유토피아란 사원의 무사생존이다.”
“내가 사원에게 주는 당근은 ‘일하지 말라는 당부’이다.”
“기업은 기업 자체를 위해서가 아니라, 사원을 위해 존재한다.”

잔업, 휴일근무 X
남보다 30분 늦게 출근하고 15분 일찍 퇴근하는 독특한
기업 문화덕분에 원칙적으로 잔업, 야근을 금지.
그렇기 때문에 사원들은 근무시간 내내 열심히 일한다.


본문내용
리아 토종 브랜드 1위
세계 1위 에너지 드링크

01
레드불
02
03
04
05
레드불 성공요인
미라이 공업
미라이 공업 성공요인
토론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점유율

01
레드불
02
03
04
05
레드불 성공요인
미라이 공업
미라이 공업 성공요인
토론
수치로 보는 레드불

01
02
03
04
05
미라이 공업
미라이 공업 성공요인
토론
레드불 성공요인
레드불
1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이라고도 하며 기업이 홍보를 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정보 수용자들을 중심으로 바이
러스처럼 광고가 퍼져나가는 마케팅 기법

01
02
03
04
05
미라이 공업
미라이 공업 성공요인
토론
레드불 성공요인
레드불
이벤트 마케팅
2

01
02
03
04
05
미라이 공업
미라이 공업 성공요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