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1일 금요일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목차
Executive Summary
태국 시장 개황
태국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수출 비중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
유통 구조
경쟁사 분석

CJ OLIVE YOUNG SWOT / STP 전략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 (연령별)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Map
-Positioning statement

Marketing 전략(4P전략)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Action Plan

Budget & Finance & Control
Budget 1 초기 투자 비용
Budget 2 연간 운영 비용
자본 조달 구조
자본 상태표 예상
점포당 매출액
Market Share
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
Break Even Point
Objective
Control

본문
고가의 화장품을 살 여유는 없지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당신이 품질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CJ Olive Young 의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유기농, 자연 화장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유지 뿐만 아니라 한류의 스타들의 화장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Marketing 이용
10년내 시장 점유율 15% 달성 가능
3년 내 흑자 달성 / 5년 손익분기점
Executive Summary

Analysis of current situation

인구 6,540만 명(세계 19위 Asia 6위, 세계 인구 1%)
여성 3,330만 명, 남성 3,210만 명
방콕 824만명
GDP(US$) :$ 318 billion (2010)
1인당 GDP(US$) : $ 4,608 (2010) 세계 81위
태국 시장 개황
출처 : Global Finance & Wolrd Bank

World Population(2010)
출처 : Wolrd Bank
단위 : million

태국 경제 상황

화장품 시장 규모 : $5.5 billion
CAGR(2008-2015E) : 8

하고 싶은 말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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