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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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ecutive Summary
 태국 시장 개황
 태국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수출 비중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
 유통 구조
 경쟁사 분석
 
 CJ OLIVE YOUNG SWOT / STP 전략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 (연령별)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Map
 -Positioning statement
 
 Marketing 전략(4P전략)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Action Plan
 
 Budget & Finance & Control
 Budget 1 초기 투자 비용
 Budget 2 연간 운영 비용
 자본 조달 구조
 자본 상태표 예상
 점포당 매출액
 Market Share
 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
 Break Even Point
 Objective
 Control
 
 본문
 고가의 화장품을 살 여유는 없지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당신이 품질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CJ Olive Young 의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유기농, 자연 화장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유지 뿐만 아니라 한류의 스타들의 화장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Marketing 이용
 10년내 시장 점유율 15% 달성 가능
 3년 내 흑자 달성 / 5년 손익분기점
 Executive Summary
 
 Analysis of current situation
 
 인구 6,540만 명(세계 19위 Asia 6위, 세계 인구 1%)
 여성 3,330만 명, 남성 3,210만 명
 방콕 824만명
 GDP(US$) :$ 318 billion (2010)
 1인당 GDP(US$) : $ 4,608 (2010) 세계 81위
 태국 시장 개황
 출처 : Global Finance & Wolrd Bank
 
 World Population(2010)
 출처 : Wolrd Bank
 단위 : million
 
 태국 경제 상황
 
 화장품 시장 규모 : $5.5 billion
 CAGR(2008-2015E) : 8
 
 하고 싶은 말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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