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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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ecutive Summary 태국 시장 개황 태국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수출 비중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 유통 구조 경쟁사 분석
CJ OLIVE YOUNG SWOT / STP 전략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 (연령별)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Map -Positioning statement
Marketing 전략(4P전략)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Action Plan
Budget & Finance & Control Budget 1 초기 투자 비용 Budget 2 연간 운영 비용 자본 조달 구조 자본 상태표 예상 점포당 매출액 Market Share 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 Break Even Point Objective Control
본문 고가의 화장품을 살 여유는 없지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당신이 품질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CJ Olive Young 의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유기농, 자연 화장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유지 뿐만 아니라 한류의 스타들의 화장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Marketing 이용 10년내 시장 점유율 15% 달성 가능 3년 내 흑자 달성 / 5년 손익분기점 Executive Summary
Analysis of current situation
인구 6,540만 명(세계 19위 Asia 6위, 세계 인구 1%) 여성 3,330만 명, 남성 3,210만 명 방콕 824만명 GDP(US$) :$ 318 billion (2010) 1인당 GDP(US$) : $ 4,608 (2010) 세계 81위 태국 시장 개황 출처 : Global Finance & Wolrd Bank
World Population(2010) 출처 : Wolrd Bank 단위 : million
태국 경제 상황
화장품 시장 규모 : $5.5 billion CAGR(2008-2015E) : 8
하고 싶은 말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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