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B2B마케팅 프로세스전략

B2B마케팅 프로세스전략
B2B마케팅 프로세스전략.ppt


목차
1. B2B 마케팅이란?
2. B2B 마케팅프로세스
3. B2B 마케팅프로세스에 따른 조직구성
4. B2B 마케팅(Marketing Discipline 별 수행 과제)
5.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우선 과제
6. 통합 IMC 전략 수행


본문
마케팅보다는 업계 제일의 영업 전략 혹은 영업의 달인 등과 같은 영업 테크닉이나 Sales Skill 등이 주로 강조됨
B2B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비즈니스 마케팅’ 혹은 ‘인더스트리 마케팅’ 라는 용어로 기업의 관심이 높아짐
시장을 과학적으로 관찰하고, 그 관찰에 기초하여 자사의 승리 방법을 생각하여 실행하는 ‘마케팅 로직’이 강조됨. 마케팅 로직이란, 자사의 제품. 서비스를 어떤 고객에게 어떻게 판매하고, 어떻게 경쟁사와 지속적으로 차별화를 이루어내어, 궁극적으로 어떻게 이익을

본문내용
iscipline 별 수행 과제)
5.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우선 과제
6. 통합 IMC 전략 수행
PAGE:3
*
B2B란 일반 소비자를 직접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 정부기관, 학교, 병원 등 조직을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분야이다 (The Boston Consulting Group)
기존
현재
마케팅보다는 업계 제일의 영업 전략 혹은 영업의 달인 등과 같은 영업 테크닉이나 Sales Skill 등이 주로 강조됨
B2B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비즈니스 마케팅’ 혹은 ‘인더스트리 마케팅’ 라는 용어로 기업의 관심이 높아짐
시장을 과학적으로 관찰하고, 그 관찰에 기초하여 자사의 승리 방법을 생각하여 실행하는 ‘마케팅 로직’이 강조됨. 마케팅 로직이란, 자사의 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