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의 중국,인도네시아 시장진출 -키즈카페

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의 중국,인도네시아 시장진출 -키즈카페
[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의 중국,인도네시아 시장진출 -키즈카페.pptx


목차
1 제품소개
2. Swot 분석
-STP분석
-4P전략


본문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는 단순한 ‘놀이’가 아닌 놀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카페이다. 창의활동, 탐구활동, 체육활동 등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프로그램을 비롯해 직접 재료를 공수하여 만드는 친환경 음식과 다양한 차종류로 아이들을 보육교사에게 맡기고 부모들이 커피타임을 즐길 수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선정이유
- 아직 진출이 활성화되지 않은 신개념 카페로, 대표 기업의 부재로
인해 시장진출 용이

- 하나의 사업으로 다양한 부가수익의 창출 가능

생활수준의 향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플레이 놀이공간으로 발전가능성이 높음

 부가수익 창출효과 

 -어린아이들의 놀이공간과 더불어 휴식공간, 식당, 쇼핑공간을
포함한 개념


-키즈카페 이용료 외에도 카페와 식당, 쇼핑매장에서 
   부가수익을 얻을 수 있음

초기진입비용

-키즈카페의 대한 개념이 확립되어 있지 않는 상태

-현지매장을 운영할 임원 및 종업원의 교육비용과 관리비용

-현지매장에 물품을 공급하여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매장을
설립해야 함

경쟁기업 부재

 -뚜렷한 경쟁기업이 없기 때문에 경쟁률이 낮고 우위 차지
가능성이 크다.


목표시장의 낮은 안전성
 

-소비자의 수출제품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물품에 대한 뚜렷한
욕구가 없기 때문에 시장의 안전성이 매우 낮다.

1. 제품구성 : 유후와친구들을 테마로 한 키즈카페


2. 제품특징- 멀티플레이 공간
놀이, 휴식, 음식, 제품의 판매가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멀티플레이 공간
친환경소재를 이용한 상품과 식품을 판매
-카페의 부과적으로 판매하는 캐릭터인형,음식모양을 유후와 친구들의 캐릭터 디자인을
인용하며 카페 중간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유후와 친구들 인형을 배치
3.제품 포장
-매장의 별도의 물품을 구매시 쇼핑백에 유후와 친구들 디자인을 사용


본문내용
신개념 카페이다. 창의활동, 탐구활동, 체육활동 등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프로그램을 비롯해 직접 재료를 공수하여 만드는 친환경 음식과 다양한 차종류로 아이들을 보육교사에게 맡기고 부모들이 커피타임을 즐길 수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
PAGE:3
1 제품소개
선정이유
- 아직 진출이 활성화되지 않은 신개념 카페로, 대표 기업의 부재로
인해 시장진출 용이
- 하나의 사업으로 다양한 부가수익의 창출 가능
생활수준의 향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플레이 놀이공간으로 발전가능성이 높음
PAGE:4
부가수익 창출효과
-어린아이들의 놀이공간과 더불어 휴식공간, 식당,쇼핑공간을
포함한 개념
-키즈카페 이용료 외에도 카페와 식당, 쇼핑매장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