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서론 i)시장현황 ii)기업소개 iii)장.단기 목표
II.본론 i)국내 분석 ii)해외 분석
III.대안제시
본문 제너시스 및 BBQ치킨 소개
㈜제너시스 설립, 1호점 오픈 국내최초로 1000호점 오픈 2002 중국 진출 스페인 진출 미국 진출 2011 bbq 프리미엄 카페 오픈 브라질, 인도 진출 올해의 글로벌 마케팅 대상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제너시스 BBQ 그룹이 되겠습니다”
장기목표 2020년 전세계 매장 50,000개점, 매출액 60조 로열티 수익 2조원 달성 2014년 국내 매장 10,000개점, 매출액 10조
단기목표 프리미엄 카페 매장 3년 내 1,000개점 확산 (2011~2014)
닭제조과정
까다로운 닭 선택 과정 (950g~1050g의 닭, 100% 냉장 국산 닭) 닭에게 클래식을 들려줌 닭을 거꾸로 매달아 마취 후 목 절단 8각으로 Cut 세척 후주사바늘로 비밀 기본 소스 Injection 개별 진공포장 가맹점에서 각 부위에 붙어있는 기름 제거
Strength 은행 연계 창업지원 →광주은행, NH농협, 우리은행 + 자체적 지원
치킨 대학을 설립하여 경영자 마인드와 조리법 교육
Opportunity
청년 실업 baby boomer세대의 퇴직 ->창업수요의 증가
국내 닭고기 시장의 성장세
본문내용 외 분석 III. 대안제시 PAGE:3 Why BBQ? PAGE:4 (출처: 대한상공회의소 2012.10) 매월 1회 이상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외식 업종 PAGE:5 ▶ 브랜드 최초 상기도 (Top of Mind) BBQ 32% ▶ 시장 점유율 (M/S) BBQ 24% 출처 : 2011년 한국리서치조사기간 (N= 1,200명) 소비자 인지도 PAGE:6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제너시스 BBQ 그룹이 되겠습니다” ㈜제너시스 설립, 1호점 오픈 국내최초로 1000호점 오픈 2002 중국 진출 스페인 진출 미국 진출 2011 bbq 프리미엄 카페 오픈 브라질, 인도 진출 올해의 글로벌 마케팅 대상 제너시스 및 BBQ치킨 소개 PAGE:7 Best of Be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