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고등학생 신발 소비분석

고등학생 신발 소비분석
고등학생 신발 소비분석.pdf


목차
1. 연구 주제 및 목표
2. 소비자 조사
3. 런칭전략

본문
연구 주제
고등학생 신발소비행동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제시

주제선정배경
고등학생은 스스로 구매 의사를 결정하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고등학생은 입고 활동하는 시간이 많으므로 신발에 관심이 많다.
.
.
연구목표
고등학생의 정확한 신발 소비행태를 설문지를 분석한다.

연구가설
고등학생은 부모보다는 친구나 또래 집단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다.
,
,
,
,


본문내용
많으므로신발에관심이많다.
○ 고등학생을타겟으로브랜드별마케팅활동을많이벌이고있다.
○ 고등학생은다른소비군과달리독특한소비행태를갖는다.
고등학생신발소비행동분석을통한마케팅전략제시
주제선정배경

연구목표
1. 고등학생은부모보다는친구나또래집단의영향을많이받을것이다.
2. 고등학생은제품의가격보다는디자인과품질을더 많이고려할것이다.
3. 고등학생은다른소비군과달리독특한소비행태를나타낼것이다.
고등학생의정확한신발소비행태를설문지를분석한다.
연구가설

2. 소비자 조사

정보의
탐색
소비자조사방법
안양지역고등학생72명 대상 조사대상
욕구의
인식
대안의
평가
구매
구매후
행동
설문지조사 조사방법
각 파트별설문문항작성

소비자 설문 분석

-가장선호하는브랜드로는나이키(20%) 로 가장많은비중을차지함
-많이노출되어있는브랜드이므로인지도가높음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