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일 일요일

해외 차별화 (Differentiation)마케팅 전략

해외 차별화 (Differentiation)마케팅 전략
해외 차별화 (Differentiation)마케팅 전략.ppt


목차
1. 한국경제의 차별화,현주소 및 미래 전망
2. 해외 차별화 마케팅을 바라보는 관점
3. 해외 차별화 (Differentiation) 마케팅전략


본문
성공기업의 인재들은 새로운 세상을 이해하고 특히 예측하고 있으며
그 세상에서 실현될 많은 것들을 여러 가지 차별화 마케팅을 통하여
상상하고 있다.

그리고, 상상을 현실화 하기 위한 전략과 역량을 준비하고 동물적
감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이다.

2). 해외 차별화 된
제품 디자인 등을
아이디어를 찾아라

본문내용
r
Buyer
PAGE:2
*
*
주: 차우 검증(Chow test)을 통해 1987년이 추세전환점( break year)임을 확인.
1961-1987년간 추세선의 기울기=0.033(0.636), 1987-2005 년간 추세선의 기울기 - 0.32(4.3513). ( )내는 t-값.
수출주도성장
1차 5개년 계획
새마을운동 시작
1차 석유파동
2차 석유파동
박대통령
서거
GDP 경제성장률
(3년 이동평균)
중화학공업육성정잭
안정화/
시장경제개혁
경제개방과
자율화
IMF
경제개혁
경제평등
주의강화
추세선
3저
호황
경제 민주화 개시
OECD 가입
외환위기
한국경제는 60년대 이후 30여 년의 연 평균 8% 넘는 성장(한강의 기적)
이룬 후 민주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성장추세의 지속하락 경험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