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일 월요일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 제품 소개
2. 선정 동기
3. 라인의 해외 마케팅
4. 라인의 국내시장 도입과정
5. 라인의 SWOT 분석
6. 단계별 마케팅 확산 전략
7. 결론


본문
Naver와 연계성 친근한 미적 요소 심플함


낮은 인지도 폐쇄적 이용패턴 차별성

친밀집단 위주의 결속 경향

카카오톡의 선점 타제품의 공세 챗온의 시장 입점

국내 시장의 친밀집단 위주 이용자 확보
제품명홍보

제품 사용 유도

충성 고객화

Merry ChristmasBig event

연말 기획 특가
한정판 일시 판매


본문내용
마케팅 확산 전략
결론
Contents
PAGE:3
제품 소개
PAGE:4
1위
2위
격차 62.4%
선정 동기
PAGE:5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6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7
흠~
그건 말이죠
음~ 그렇군요. 역시 단순하지 않군요.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8
헉!
비가 와서 작업을 못해
아비가 오다니
비가 그치면 작업해요
아언제
그치려나
고마워~
감동이야~
토닥 토닥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9
라인의 해외 시장 성과
PAGE:10
라인의 해외 시장 성과
PAGE:11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2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3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4
라인의 SWOT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