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일 토요일

해외박람회참가현장준비

해외박람회참가현장준비
해외박람회참가현장준비.ppt


목차
1. 해외전시회 참가 성공전략
2. 해외상담의 구체적 전략내용
3. 해외 상담 시 유의할 상항
4. 해외박람회 기간별준비
5. 해외박람회 폐막 및 관련사이트안내
6. 해외전시회 마케팅성공포인터




본문
1. 해외전시회 참가 성공전략
1) 어떤 전시회를 선택 할 것인가?
세계 각국에서 유사전시회가수 없이 열리고 있기 때문에
전시회의 다양한 면을 알아보아야 한다.
(1) 전시회 중 각종행사내용
(2) 전시회 주최자의 광고 및 판촉계획
(3) 참가 유망 품목
(4) 예상 참가 관객 및 성격에대한 철저히 분석
(5) 1년 전에 전시회 참가신청

2) 사전 마케팅 활동
(1) 개별초청 및 전화접촉
(2) C/L (Circular Letter)발송
(3) 기존고객과 잠재고객
(4) 무역잡지,기업체 디렉토리에서 바이어명단입수
(5) 자사제품소개서,카다로그및 샘풀 발송

3) 전시회 장치 및 디자인

4) 전시회 상담원에 대한 교육2.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 성공적 상담전략
1) 해외전시회나 박람회에서 바이어를 자기편으로 만들고 상품을 지속
적으로 구매하도록 만드는 마력이 바로 상담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불가능해 보이는 곳에서 오더가 탄생하기도 하고 겨우 소액거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 곳에서 회사를 몇 년 동안 가동시킬큰 오더
가 나오게 만드는 게 상담의 힘이다.

2) 성공적인 상담카드를 고르면서 항상 염두에 두는 것은 바이어의 구매
가능성과 그 물량, 그리고 향후 지속적인 오더 여부. 바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이 마무리되면 결전장에서 사용할 카드를 확정한다.
(1) 다양한 가격카드를 준비하라
(2) 최상의 가격임을 주지시켜라
(3) 상담 이전에 시장동향을 간파하라
(4) 덤핑에 대한 논리를 준비하라
(5) 바이어와의 연결고리를 유지하라


본문내용
간별준비
5. 해외박람회 폐막 및 관련사이트안내
6. 해외전시회 마케팅성공포인터
PAGE:3
1.
(1) 해외박람회 상담 동영상사례
PAGE:4
1. 해외전시회 참가 성공전략
1) 어떤 전시회를 선택 할 것인가?
세계 각국에서 유사전시회가 수 없이 열리고 있기 때문에
전시회의 다양한 면을 알아보아야 한다.
(1) 전시회 중 각종행사내용
(2) 전시회 주최자의 광고 및 판촉계획
(3) 참가 유망 품목
(4) 예상 참가 관객 및 성격에 대한 철저히 분석
(5) 1년 전에 전시회 참가신청
2) 사전 마케팅 활동
(1) 개별초청 및 전화접촉
(2) C/L (Circular Letter)발송
(3) 기존고객과 잠재고객
(4) 무역잡지,기업체 디렉토리에서 바이어명단입수
(5) 자사제품소개서,카다로그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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